강의후기 중고급반 강의후기
페이지 정보
작성자 김*빈 작성일 26-06-25 19:43 조회 6회 댓글 0건본문
저는 오프라인으로 학원에 다니다가 수강을 듣게 되었는데요, 일단 무엇보다 직접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, 체계적인 교육이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.
고칠 점도 확실히 성심 성의껏 잘 알려주시고,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는 부분이 너무 좋았습니다.
더욱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질 수 있게끔 꼼꼼히 알려주시어 혼자 연습 할 때도 의지를 더 가지고 할 수 있게 되어서 좋았습니다.
앞으로 더 노력 해서 합격 하는 그 날까지 수강 열심히 듣겠습니다!
고칠 점도 확실히 성심 성의껏 잘 알려주시고,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는 부분이 너무 좋았습니다.
더욱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질 수 있게끔 꼼꼼히 알려주시어 혼자 연습 할 때도 의지를 더 가지고 할 수 있게 되어서 좋았습니다.
앞으로 더 노력 해서 합격 하는 그 날까지 수강 열심히 듣겠습니다!

수강후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