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
공지사항 이벤트 1:1문의 자주묻는질문 오시는길 키보드 구매 및 A/S

장바구니 바로가기

  • 장바구니 상품 없음

A/S 목록

  1. Q

    CAS 속기 키보드를 사용 중인데 A/S를 받고 싶어요.

    A

    CAS 속기 키보드 A/S는 스테노칼리지의 파트너사인 한국스테노에서 주관하여 서비스를 드리고 있으며 스테노칼리지원격학원에서는 서비스 드리지 않습니다.


    A/S 관련 서비스 문의는 한국스테노에 문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.


    한국스테노 대표번호 : 02-839-0322

    한국스테노 공식 홈페이지 : https://koreasteno.com/


    정품 키보드를 구매하시면 구매일로부터 1년 동안 무상 A/S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. 


    한국스테노 홈페이지 또는 스테노칼리지 이외의 교육기관 또는 업체에서 구매하신 키보드는 정품 인증을 별도로 받으셔야 A/S가 가능합니다.


    정품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보유하고 계시는 품질보증서, 키보드 구매내역, 구매자 본인 인증 서류를 한국스테노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.


    키보드 구매내역은 키보드를 구매하셨을 때의 업체 또는 기관에 문의해주세요.


    또한 중고로 구매한 키보드에 대해서 A/S 서비스를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