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로그인이 안되거나 본인 인증이 되지 않을 경우
현재 사용하고 계시는 브라우저를 변경하여 시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.
브라우저란 현재 인터넷을 이용하기 위해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를 지칭하는 말로
'크롬', '엣지', '웨일' 등 다양한 브라우저가 있습니다.
스테노칼리지에서는 '크롬', '엣지', '웨일'을 권장드리고 있으며, 브라우저 변경 시에도 문제가 해결이 안된다면 대표번호 1588-0735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.
CAS 속기 키보드를 사용 중인데 A/S를 받고 싶어요.
CAS 속기 키보드 A/S는 스테노칼리지의 파트너사인 한국스테노에서 주관하여 서비스를 드리고 있으며 스테노칼리지원격학원에서는 서비스 드리지 않습니다.
A/S 관련 서비스 문의는 한국스테노에 문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.
한국스테노 대표번호 : 02-839-0322
한국스테노 공식 홈페이지 : https://koreasteno.com/
정품 키보드를 구매하시면 구매일로부터 1년 동안 무상 A/S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.
한국스테노 홈페이지 또는 스테노칼리지 이외의 교육기관 또는 업체에서 구매하신 키보드는 정품 인증을 별도로 받으셔야 A/S가 가능합니다.
정품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보유하고 계시는 품질보증서, 키보드 구매내역, 구매자 본인 인증 서류를 한국스테노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.
키보드 구매내역은 키보드를 구매하셨을 때의 업체 또는 기관에 문의해주세요.
또한 중고로 구매한 키보드에 대해서 A/S 서비스를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.